익산 용안 생태 습지공원 여행후기 (영상포함)

728x90

 

 

익산 용안 생태 습지공원 힐링영상

 

익산 용안 생태 습지공원 여행후기

전라북도 익산에 위치한 용안생태 습지공원을 다녀왔습니다. 평소 자연을 좋아하고 여행영상 촬영을 좋아하는편이라, 여행지를 찾다가 용안 생태습지공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용안생태공원은 습지공원이라 많은 기대가 되었고, 실제로 방문해보니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용안생태 습지공원은 자연과 생태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장소였습니다.

 

먼저 공원에 도착하여 주변에 차를 세우고 공원에 접어들자 길가로 길게 늘어선 바람개비가 반겨주었습니다. 용안 생태습지공원이 관리가 잘 되어 있다는걸 느꼈습니다. 습지의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탐방로가 잘 정비되어 있었고, 곳곳에 설치된 안내판 덕분에 공원에 대한 이해가 쉬웠습니다.

 

용안 생태습지공원은 철새들의 주요 서식지 입니다. 방문한 시기가 가을이어서 울창한 갈대밭로 인해 철새들을 볼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망원렌즈를 준비하여 철새들이 모이는 시기에 다시 찾아와 철새들의 모습을 영상에 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용안생태 습지공원


나무 데크로 된 탐방로를 따라 걷다 보면, 수생 식물을 위한 습지가 있었지만 가을이라 수생식물은 안타깝게도 보질 못했습니다. 이곳에는 여름에 연꽃이 만발한다고 하니, 여름에 다시와서 연꽃이 만발한 풍경을 영상에 담아보고 싶습니다.

 

한적하고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탐방로를 구석구석을 산책하다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공원은 전체적으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잘 유지하고 있어, 마치 자연 속에 녹아드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용안생태 습지공원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볼 만한 곳입니다. 도시의 소음과 복잡함에서 벗어나 조용히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이곳에서 힐링을 경험했습니다.

 

굿모닝아시아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